블로그 이미지
아 피곤하당.
by 요염한네로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05-20 18:33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Menu (111)
彼 생활 (35)
彼 게임 (13)
彼 공작소 (23)
猫 일상 (33)
정보들 (7)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몬헌 유저라면 전투전, 전투중에 음식을 센스는 모두들 갖고 있을것이고,
 그게 현실에서 이루어졌답니다.

 캡콤과 파세라리조트가 공동 개최하는 기간한정이벤트!
 도쿄 시부야의 레스토랑에서 열렸다네요. (그나저나 이녀석들은 기간한정을 참 좋아해..)

 이벤트 명칭은 "헌터들의 연회(狩人達の宴)"
 수해를 이미지로 한 실내장식에 회복약이나 잘 익은 고기 등의 음식 및 드링크 메뉴가
 약 30종 준비 되었답니다.



왼쪽부터 "잘 익은 고기" "쿨러 미트" "아이루의 주먹밥"



아.. 맛있어 보이는(?) 잘익은 고기.. 뼈처럼 보이지만 사실 뼈 부분도 고기라네요.



 왼쪽부터 회복약, 회복약그레이트, 호피주, 황금감자주, 핫드링크



 핫드링크 이렇게 만들었던검미? ㄷㄷㄷ




회복약G의 옆의 재료는 벌꿀?




칵테일이네요.
왼쪽부터 바바콩가 브레스, 몬스터 체엑, 계료스 죽음의흉내
이런.. 몬스터체엑은 어떤 맛이려나..




두번째 보이는 것이 바로 포켓맥주!!
 (언제나 짠!하고 10잔만 마시면 몸을 가눌수 없다는 그 술 ㄱ-?)



그 외의 것들은 전부 칵테일 같은거네요.
가운데부터 리오레이아의 썸머솔트(준벅을 약하게 만든 버전이려나..)
그라비모스의 열선. 길다란 폭죽이 꼽아져있네요.
불 붗이면 불꽃이 촤촤촥.(겟타빔을 마셔보아요...)
브레스와인은 적포도주로 만들었다네요.


8월14~23일까지만 제공되는 "천년 메밀국수" , "황금 쌀의 볶음밥", "서리내린토마토 파스타" 그리고 좌측은 말로만 듣던 성물버섯으로 만든 페페론치니
(페페론치니는 스파게티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헛. 맨 위의 음식은 자자미로 만든 사라다;;;(게 샐러드란말인가?!)
우측은 기간트 미트와 서리내린 토마토의 토르티야(맥시코요리인듯..)
좌측은 기간트미트와 송이귀신(이었던가..)버섯의 토르티야.



오른쪽부터 캐 구하기 힘들다는 모노브로스 하트...
가운데는 모스의 햄버거(보스잡으면 종종 짜증나게 했던 모스로 만든거냐능??)
좌측은 황금감자주와 치즈



아래 좌측에 전광충젤리!! (이런! 벌레로 만든거냐??)와 우측은 황금경단



뭔가 조잡해 보이지만 먹어보고 싶은 아이루 허니트(?)



주먹밥 이렇게 큽니다. 으께서 먹는거다!



판매상품의 메뉴판. ㅋㅋ 아 메뉴판도 재밌어;;



난 가면 이것저것 살것 같다능...


어찌 되었든 이미 끝난 기사를 보게되어 아쉬웠습니다.
만약, 행사중에 기사를 알게 되었다면, 주말에 당장에라도 일본가려고 했었을텐데요 ㄱ-
한게임은 이런거 안해주려나요.. 제발 닝하~


사진출처: 전격온라인



And